top

  • 전략경영분야 경영진단 및 중장기 전략수립
  • 전략경영분야 사업타당석 분석
  • 전략경영분야 업무프로세스혁신
  • 전략경영분야 벤치마킹
  • 전략경영분야 기업문화
  • 전략경영분야 변화관리
  • 인사조직분야 조직진단 및 재설계
  • 인사조직분야 직무분석
  • 인사조직분야 직무평가
  • 인사조직분야 연봉제 설계
  • 인사조직분야 연봉제 인적자원관리
  • 인사조직분야 인적자원개발
  • 성과관리분야 성과평가체제
  • 성과관리분야 BSC
  • 성과관리분야 MBO
  • 마케팅분야 마케팅전략
  • 마케팅분야 마케팅리서치

경영컨설팅 마케팅분야_마케팅전략

컨설팅 의뢰하기

성과평가체제 개요

조직에서 나타날 수 있는 수 많은 마케팅 이슈들을 내, 외부 환경분석을 통한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방법론을 이용하여
주요 Target 시장에 대해 효과적인 마케팅을 수행토록 지원함으로써 고객만족도 제고 및 제품과 서비스의 판매를 극대화함.

목표 및 방향

현재 나타난 주요 마케팅 이슈에 대한 3 C 분석을 통해 문제점을 정확히 진단하고, 이를 통한 효과적인 목표고객 선정 및
마케팅 전략을 수립함.


기대효과

- 경쟁사 대비 경쟁우위 ( 차별화 ) 요인 발굴
- 목표 시장 ( 고객 ) 의 정확한 Needs & Wants 파악
-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의 도출
- 매출증대 및 시장점유율 확대

마케팅전략 모델

컨설팅 의뢰하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