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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육훈련 CS·마케팅 마케팅 역량강화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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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육목표

- 고객의 사업내용과 처해있는 현실에 대한 관심과 이해를 바탕으로 부가가치 창출의 Skill 함양
- 영업활동의 기본지식, 프로세스, 상담 능력을 체계적으로 학습하고 영업력 향상
- 영업 역량을 마케팅 역량으로 변환 시킬 수 있고 실제적인 전략 수립

과정개요

- 교육대상 : 영업부문 사원
- 교육시간 : 24 HR ( 3일 ) / 교육내용 및 시간은 협의조정 가능

과정내용
모 듈 주 요 내 용
경영환경변화 및 Paradigm Shift - 도입 액티비티 및 프로그램 소개
- 디지털과 아날로그시대 영업 비교
프로 영업인의 사고 및 행동 - Role & Competency 란?
- 프로 영업인의 패러다임
- Best 및 Worst 사례 공유
영업 프로세스 및 마케팅 전략 수립 - 영업 프로세스 표준 모델 발굴
- 팀 학습을 통한 문제점 공유 및 해결안 제시
- 마케팅 기본 학습 및 사례연구
- 마케팅 전략 수립 발표 및 평가
영업상담 Skills 및 고객관계 관리 - 영업 상담의 기본 역량
- 고객 유형별 상담 스킬, RP 훈련 실시
- CRM 이란?
- 고객 분석 능력을 통한 관리 역량강화
Action Plan 수립 - 영업 역량 향상과 영업 플랜 수립 및 발표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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