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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육훈련 CS·마케팅 고객감동 행동혁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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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육목표

- 내부 고객만족과 조직 응집력 강화
- 내부 고객만족과 고객지향의 서비스 품질관리 자세 확립
- 현장에서 동료, 부하 그리고 가장 높은 지위에 존재하는 고객과의 틈에서 고객응대 행동기준 설정

과정개요

- 교육대상 : 영업관리자, A/S 관리, 감독자
- 교육시간 : 16 HR ( 2일 ) / 교육내용 및 시간은 협의조정 가능

과정내용
모 듈 주 요 내 용
경영혁신과 현장감독자의 역할 - 성장과 진보에의 도전
  · 작은 경영자의 이미지 제고
- 혁신과 Paradigm Shift
- 과거, 현재의 자기 보기와 미래의 자기 찾기
  · Yes, You Can
팀웍과 조직활성화 - 내부 고객의 만족
  · 내부 서비스의 중요성
  · 내부 서비스의 향상
  · 내부 서비스의 장애물
- 조직응집력 강화
- 조직개발 전략게임
고객감동 행동혁신 훈련 - 고객감동이란 무엇인가?
- 고객만족과 서비스 전략
  · 서비스 마인드의 인식과 이해
  · 전체로서의 사고
  · 문제발견과 원인파악
  · 해결책의 모색
  · 서비스의 실천과 체크
- 나의 고객감동 행동혁신
  · 고객에게 그리고 나의 신선도
  · 의욕, 지식, 기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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