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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육훈련 CS·마케팅 CS 커뮤니케이션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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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육목표

- 상대방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방법과 인간관계의 필수 요소인 커뮤니케이션의 성공 전략 마련
- 실습과 토론중심의 교육을 통해 커뮤니케이션을 이해하고 고객만족을 위한 효과적인 서비스 화법 습득

과정개요

- 교육대상 : 서비스 접점에서의 근무자 및 서비스 커뮤니케이션 실습이 필요한 모든 분들
- 교육시간 : 2 HR ~ 24 HR ( 3일 ) / 교육내용 및 시간은 협의조정 가능

과정내용
모 듈 주 요 내 용
CS 커뮤니케이션의 개요 - CS 커뮤니케이션의 정의
- 대화의 의사소통, 교감
- 경청과 스피치의 개념
Body-Language - 제스처의 개요 ( 공간개념 )
- 신체부위별 개념연구
- 책상, 자리의 심리학
적극적 경청 - 경청의 중요성 및 고객만족과의 관계
- 경청의 저해요소 파악
- 적극적 경청의 방법 및 CS 의 활용
스피치 전략 - 스피치의 기본 개요
- 게임을 통한 스피치 수준 진단
- 개인의 보이스 진단 및 컨설팅
- 개인별 피드백
- 스피치를 위한 훈련 ( 음성, 강약, 고저, 스피드, 감정이입능력 )
서비스 커뮤니케이션 - 효과적인 CS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
- 서비스 화법 찾기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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