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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육훈련 CS·마케팅 텔레서비스 기본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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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육목표

- 신입 텔레마케터나 체계적인 교육을 받지 못한 텔레마케터 또는 전화 상담원들이 기본자세와 마인드, 전화상담의 기본 스킬을
  습득할 수 있는 과정으로 텔레마케팅, 전화상담 및 전화 커뮤니케이션 등에 대한 올바른 자세와 성과를 창출할 수 있는
  자신감과 기본능력 습득

과정개요

- 교육대상 : 신입 텔레마케터, 전화응대 접점 직원
- 교육시간 : 16 HR ~ 24 HR / 교육내용 및 시간은 협의조정 가능

과정내용
모 듈 주 요 내 용
텔레서비스의 미래와 비전 - 우리는 어디까지 와 있는가? ( 현황인식 )
- 국내 텔레서비스의 활용사례, 향후 전망
텔레커뮤니케이션의 이해(Telecommunication) - 전화 커뮤니케이션의 이해
- Speaking, Listening, Thinking 훈련
텔레커뮤니케이션 스킬 - In-coming Call
  · Proactive Customer Service란?
  · 실 통화사례 청취 및 Case Study
  · Claim 고객상담의 이해와 실습
- Out-going Call
  · 도입에서 마무리까지 상담흐름
  · Buying Sign
  · Closing Technique
- 반론하는 고객의 심리와 반론극복기법
텔레커뮤니케이션 스킬 - 맞춤 Script 개발 및 활용훈련
  · 개발 및 집단 coaching
  · 발음과 호흡, 발성, 억양조절훈련
  · 개별 Speed & Listening 능력 Test
  · Toast Master Game ( 대중스피치 능력 향상 )
- Role Playing & Self-monitoring
  · Role Playing ( IN / OUT )
  · Self-monitoring ( Pre-call & R / P 상담수준 향상도 분석 )
  · 개선을 위한 종합 Role playing 및 피드백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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